정보 (시승기,결함리콜,튜닝)


본문

후방카메라 방수커버

부경l파카 2019-09-07 19:31 조회 2052

 

 

 

 

우리 말리부 후방카메라가 비가오면 렌즈에 물이 묻어서 후진할때 시야확보가 어렵더라구여~~ㅠㅠ

 

 

알아보던중에 후방카메라 커버가 있네요 ㅎㅎㅎ 

 

이번 태풍에도 잘견디는걸 봐서는 제법 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괜찮은 아이템인듯 ^^

댓글99

부경I달봉 작성일

저도 좌표좀 부탁드립니다아아아아~~ ㅎㅎ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부경I달봉의 댓글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부경l아나패스의 댓글 작성일

저도부탁드려도  될까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부경l아나패스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서경l의정부호갱 작성일

오.ㅡ저도 좌표부탁 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부경l나율이아빠의 댓글 작성일

내글 안봤나바?

서경l의정부호갱의 댓글 작성일

ㅇㅇ못봤어요 ㅋ  지금 찾아봤네요..

부경l나율이아빠의 댓글 작성일

ㅎㅎ

서경l딱다구리 작성일

좌표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려습니다

인부l열정사랑 작성일

굿 아이템이네요. 
좌표 부탁드려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부경l용준아빠 작성일

저도부탁드릴게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l크리스찬디올 작성일

저도 좌표좀 알려주세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인부l집돼지 작성일

좌표부탁드려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l말가 작성일

저도 알려주셔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l건강백조 작성일

저도 부탁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l건강백조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서경l이젠안녕 작성일

늦었지만 저도 좌표 좀...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서경l닥나이트 작성일

저도 좀 부탁드릴게용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서경l록키이 작성일

저도 부탁드릴께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냐드렷어여~~^^

서경l록키이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인부l김반장3 작성일

죄송하지만 저도 좌표 부탁드릴게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쪽지받기 설정이 안되어 계신듯해여 쪽지가 안보내 지네요

서경l노르웨이 작성일

저도 부탁드립니다  _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부경l Mandarin 작성일

저도 부탁좀 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동탄l블루아이즈 작성일

헐 저도 알려주세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동탄l블루아이즈의 댓글 작성일

감사해요 실제로 효과 있던가요? 전 모든 차가 이렇게 되는 건 줄 알았어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이번태풍때 카메라 상태예요~~ 오늘 하루종일 밖에 주차햇는데 화면상태예요~~^^ 확실히 효과는 있어요

부경l맥용이 작성일

저도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부경l아쿠아블루 작성일

저도부탁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인부l말리부 진 작성일

저도 좌표좀 부탁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l송둥이 작성일

좌표부턱드립니다 ㅠ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부경l나도령 작성일

쪽지 보내느라 힘드실텐데, 살짝 부탁드립니다 ~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대충l돌담나귀 작성일

저도좌표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습니다

인부l레스 작성일

와 이런제품이 좌표 부탁드리겠습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습니당

인부l레스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대경l구름 작성일

저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ISouth polar 작성일

저도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잇아이템이네요 ㅋㅋ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서경ISouth polar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인부l어쭈구리 작성일

좌표 부탁드립니다 ^^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요

부경l알밤까기 작성일

좌표 좀 부탁드립니다!! 어디 팝니까?!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쪽지드렷어여

서경I플램 작성일

좌표부탁드립니다 ^^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내드렷어여

대충l토모스 작성일

좌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서경l쏠베 작성일

저도 좌표 부탁드려용~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인부I고래밥 작성일

좌표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인부I고래밥의 댓글 작성일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대충l신사 작성일

좋으네요 좌표부탁드려도될까요???ㅎ

부경l아 이 작성일

저도 좌표좀 부탁드려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서경l신돼지마이 작성일

좌표종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대구I안녕 작성일

늦었지만 저도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대충l천안l배꼬미 작성일

좌표좀부타드려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대충l제라스 작성일

좌표좀 부탁 드려용!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인부l김인천 작성일

좌표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부경l복이 작성일

저도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서경l천정바구 작성일

바쁘실텐데~ 좌표 부탁해요~^^;;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서경l까마쿤이다 작성일

저도 좌표좀 부탁드려요ㅎㅎ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여

인부l김반장3 작성일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쪽지 수신설정이 안되어있어서 안보내지네요

광전l셀룰러 작성일

저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부경l파카의 댓글 작성일

보냇어요